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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출시 4개월, 10만대 돌파
LG전자는 무선청소기 '코드제로 A9'의 국내 판매량이 10만대를 돌파했다고 22일 발표했다.
출시 후 4개월 반 만의 기록이다.
코드제로 A9은 LG전자가 앞서 출시한 무선청소기 '코드제로 핸디스틱'보다 약 2배 빠른 속도로 판매됐다.
2분에 1대 꼴로 팔린 셈이다.
회사 측은 코드제로 A9의 인기 비결로 부품 기술력과 고객에 대한 배려 등을 꼽았다.
코드제로 A9에는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 16배 더 빨리 회전하는 '스마트 인버터 모터 P9'가 탑재됐다.
LG전자는 청소기의 핵심부품인 모터를 100% 자체 생산하며, 10년 무상 보증을 실시한다.
특히 LG전자는 벽에 못을 박지 않고도 간편하게 제품을 보관할 수 있는 '자립형 충전대'를 적용했다.
고객들은 필요에 따라 거치대를 '벽걸이 형태'로도 사용할 수 있다.
류재철 LG전자 H&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(전무)은 "코드제로 A9의 뛰어난 청소 성능과 고객을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고객들로부터 확실하게 인정받았다"며 "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출시해 청소기 시장을 선도할 것"이라고 말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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