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CU편의점이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와 손잡고 구데타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지난 12일부터 업계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.
홀리카 홀리카 구데타마 제품은 캐릭터 특징에 맞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단계를 최소화한 상품들과 계란 모양을 형상화한 노란색 패키지가 특징이다.
이번에 CU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구데타마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7가지 품목으로, 스킨/에센스/에멀젼 3가지 제형을 동시에 구현해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주는 '레이지&이지 굳세라 올인원 마스터', '레이지&조이 디저트 핸드크림 2종' 등이 포함됐다.
CU는 구데타마 문구 상품도 선보인다.
이곳은 10~20대 여성층이 집중된 중/고등학교, 대학교 인근 점포를 대상으로 귀여운 구데타마 캐릭터가 들어간 스티커 4종, 손거울, 메모지와 볼펜 등 공식 라이선스 상품 20여 가지를 같은 날 출시했다.
이처럼 편의점에서 전문 브랜드의 화장품을 만날 수 있게 되면서 실제 2015년 10%, 2016년 13%였던 화장품 매출 신장률은 올해 3분기 23%로 훌쩍 뛰었다.
편의점에서 기본 상비약도 구매가 가능하고 24시간 운영되는 편의점의 강점을 잘 살려 다양한 것들을 구매할 수 있다면 소비자들에게는 정말로 좋은 편의 시설이 될 것이다.
반응형
'유아/라이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딸바 한정판, 농심켈로그 (0) | 2017.10.16 |
---|---|
3가지 웨이브 뱅, 가을 헤어 트렌드 (0) | 2017.10.14 |
드론 범죄 예방법, 마약 밀반입. 무기전달 (0) | 2017.10.13 |
아기물티슈 몽드드, 오리지널 엠보싱 리필형 품절 이유 (0) | 2017.10.12 |
GS25, 매년 새로운 호빵으로 차별화 (0) | 2017.10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