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패션/뷰티

뉴발란스, 봄 여름 시즌맞이 샌들 패키지 'CRV 씨티헌터 팩' 출시

반응형
 


뉴발란스가 새로운 시즌을 맞아 'CRV 샌'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.


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20일 봄과 여름 시즌을 맞이 도심 속 일상을 콘셉트로 한 샌들 패키지 'CRV 씨티헌터 '을 출시했다.

 
뉴발란스의 CRV 라인은 카라반 밴 유형의 샌들을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.
디자인과 기능성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활용할 수 있어 2016년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.


2018년을 맞아 출시한 CRV 씨티헌터 팩은 기존 CRV 멀티 제품 외에 새로운 디자인의 플리플랍, 슬립온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했다.
여행은 물론 스포츠,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도심 속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.


먼저 쓰리 스트랩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시그니처 모델 'CRV 멀티'는 안전벨트 소재의 스트랩을 사용해 발을 잡는 것이 특징이다.
이와 함께 출시한 'CRV 플리플랍'은 힐컵 스트랩을 분리할 수 있어 착화 시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.

 
마지막으로 'CRV 슬립온'은 힐컵 부분을 꺾거나 접어 신을 수 있게 설계했다.
특히 어퍼가 발을 가려 노출이 많은 샌들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.

 
뉴발란스 관계자는 "2018년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인 CRV 씨티헌터 팩은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신을 수 있는 샌들로 구성했다.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고루 갖춰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량이 늘어나는 봄부터 앞으로 다가올 여름 바캉스 시즌까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"라고 전했다.


반응형